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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팁을 참고하여 Instagram에서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보세요.
1. 피드
2. 스토리
3. 릴스
1. 피드
양질의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강렬한 시각적 인상을 남기세요.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게시하여 피드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브랜드의 룩앤필을 반영하는 색상을 사용하세요. 프로필의 피드는 온라인 매장과도 같습니다. 프로필을 방문한 새로운 고객이 피드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게시물을 미리 계획해두고 매주 여러 차례 게시하여 팔로워 커뮤니티를 늘려가세요.
주당 게시 횟수에는 정해진 답은 없지만, 충성도 높은 고객의 관심을 계속 사로잡으려면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콘텐츠 달력을 만들어서 게시물 일정을 계획하고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일관된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보세요.캡션을 추가하여 스토리를 전달하고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게시물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캡션을 추가하세요. 캡션을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의 내용을 설명하거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게시물의 발견 가능성을 높이고, 캡션에서 다른 사람을 태그하여 기여를 인정해보세요. 질문을 하거나 댓글 또는 공유를 요청하여 타겟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다양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새롭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만드세요.
- 피드를 살펴보면서 인기 상승 중인 트렌드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 여러분과 비슷한 비즈니스를 검색하여 참여를 유도하고 성과를 높이는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 댓글의 고객 피드백을 확인하여 향후 콘텐츠에 반영합니다.
- 게시물을 저장하면 컬렉션이나 무드 보드에 추가해둔 다음 나중에 다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으로 테스트해보세요.
제품의 이점을 안내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비즈니스의 제품을 소개하세요. 제품을 선보이는 방식을 다양하게 테스트하면서 커뮤니티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는 방식을 알아보세요.
피드 게시물에 일관성 있는 룩앤필을 적용하세요.
- 모든 게시물에서 일관성 있는 색상 조합과 필터를 사용하여 시각적인 정체성을 확립해보세요.
- 한 번에 여러 개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콘텐츠를 만들면 비슷한 룩앤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저장하기'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위한 무드 보드를 만들어보세요.
- 프로필에서 다른 게시물과 어울리지 않는 게시물은 아카이브하세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와 협력하면 브랜드를 선보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Meta Business Partner 네트워크가 Instagram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데 필요한 양질의 크리에이티브 소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2. 스토리
자동 노출 위치를 사용하여 더 쉽게 더 좋은 성과를 얻으세요.
스토리 광고로 캠페인을 시작할 때 자동 노출 위치를 사용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고 더 나은 성과를 얻으세요.
스토리 광고를 디자인할 때는 모바일과 스토리에 최적화된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하세요.
- 세로 방향에 맞게 만들기.
스토리에 딱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디자인하세요. Instagram 스토리 경험, 디자인 및/또는 크리에이티브 도구를 포함한 세로 방향의 전체 화면 소재를 만들면 됩니다. - 브랜드 소개로 시작하기.
스토리는 짧은 콘텐츠이므로 1분 1초가 소중합니다. 크리에이티브의 시작 부분에 로고나 제품과 같은 브랜디드 요소를 적용하여 관심을 끌고 브랜드 상기도를 높이세요. - 모션과 사운드 적용하기.
속도를 크리에이티브 요소로 사용하는 광고를 만들고, 이미지에 모션을 적용하여 관심을 사로잡으세요. 보이스오버나 음악을 크리에이티브 도구로 활용하여 메시지를 강조하고 브랜드나 제품의 가치 제안을 개선해보세요. - 텍스트에 중심 요소 페어링하기.
텍스트에 중심적인 샷을 페어링하여 중심 요소로 관심을 유도하고, 이미지나 동영상에서 텍스트가 지나치게 관심을 유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CTA 강조하기.
사람들이 스토리와 상호 작용하도록 유도하세요.
Instagram 스토리에서 질문이나 설문 스티커와 같은 크리에이티브 요소로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또는 스토리 광고에서 설문 스티커를 사용해보세요. 사람들의 답변을 바탕으로 고객의 선호도와 고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기적인 스티커를 사용하여 제품 발견 단계에서 구매 단계로 전환하세요.
사람들이 즐겨 쇼핑하는 곳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스토리의 쇼핑 스티커를 사용하여 카탈로그의 제품을 태그하거나 링크 스티커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게시하세요.크리에이티브 파트너와 협력하면 시선을 끄는 스토리 광고를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Meta Business Partner 네트워크가 맞춤 스토리 광고를 만들고 Instagram에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 릴스
릴스는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템플릿을 이용하면 릴스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이용하면 다른 릴스의 구조를 가져오고 클립과 오디오를 미리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사진이나 동영상 클립만 업로드하면 됩니다. 시작하는 방법에 관한 더 많은 팁을 보려면 Instagram에서 릴스를 만드는 단계별 방법 가이드를 살펴보세요.
사람들이 내 릴스에 반응을 보이도록 유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처음 5초 안에 시선을 끄는 내용으로 릴스를 시작하여(예: 이 착장에 스타일을 더하는 3가지 방법) 타겟이 릴스를 끝까지 조회하도록 유도하세요.
- 설문, 퀴즈, 이모티콘 슬라이더와 같은 스티커를 사용하여 릴스에 참여하도록 독려하세요. 피드백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달라고 부탁하고, 댓글에 릴스로 답글을 달아서 커뮤니티의 참여를 이끌어내세요.
- 타겟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타겟과 공유하는 열정을 보여주고, 새로운 무언가를 알려주세요. 보이스오버와 시간 요소가 설정된 텍스트를 사용하여 제품과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여 보여주세요.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트렌드는 어떻게 찾아볼 수 있나요?
동종업계의 해시태그를 검색해보거나 릴스 탭에서 인기 상승 중인 릴스를 리믹스해보세요. 매주 발행되는 릴스 트렌드 보고서에서 아이디어를 살펴보세요.릴스의 길이는 어느 정도인가요?
길이가 15분 미만인 동영상 게시물은 릴스로 공유되며 릴스 크리에이티브 수정 도구를 사용하여 더 재미있고 시선을 사로잡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개 계정에서 올리는 90초 미만의 릴스는 Instagram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될 수 있습니다.
릴스 광고에는 어떤 유형의 자산을 사용할 수 있나요?
Meta 광고 관리자에서는 릴스 광고에 이미지 및 동영상 자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드밴티지+ 노출 위치와 노출 위치 소재 맞춤화를 사용하여 릴스용으로 만든 크리에이티브를 업로드하세요. Instagram 앱의 '홍보하기' 기능을 사용할 때는 릴스의 화면 비율이 9:16이고 길이가 60초 미만이어야 합니다. 릴스에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음악, gif, 반응형 스티커, 얼굴/카메라 필터를 사용하거나 릴스를 Facebook에 공유할 경우에는 현재 홍보하기가 가능하지 않습니다.릴스의 인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Instagram 프로필에서 '릴스' 탭으로 이동합니다. 지표를 확인하려는 릴스를 선택합니다. 점 3개 아이콘을 누른 다음 '인사이트 보기'를 누릅니다. 게시물의 좋아요, 댓글, 저장 및 공유 수에 더해 도달한 계정, 재생 횟수와 같은 그 밖의 참여 및 게시물 반응 지표도 볼 수 있습니다.내가 만든 릴스는 누가 볼 수 있나요?
공개 계정의 릴스는 Instagram을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가 보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90초 미만의 릴스는 Instagram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될 수도 있습니다. 비공개 계정의 릴스는 팔로워만 볼 수 있습니다.Instagram에서 릴스를 리믹스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리믹스하려는 릴스 하단에서 점 세 개 아이콘을 누릅니다. '이 릴스 리믹스하기'를 누른 다음 릴스를 녹화합니다.728x90반응형'초등학생도 이해하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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